1. 주문 후 주문정보(배송지주소, 배송메모 등)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?
주문 정보 변경은 하플리 카카오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http://pf.kakao.com/_axoBYM/chat
배송 단계별 주문서의 상태에 따라, 변경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- 입금확인/상품준비중 → 변경가능
- 배송준비중/배송중 → 변경제한
2. 주문 취소를 원하신다면?
주문 취소는 배송 시작 전에만 가능합니다.
주문 상태가 '입금확인', '결제완료' 일 경우, [마이페이지]-[주문내역 조회]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하며,
'상품준비중' 상태에서는 하플리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주문 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http://pf.kakao.com/_axoBYM/chat
주문상태가 '발송준비' 혹은 '배송중'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카드결제, 무통장입금의 경우 부분취소가 가능하며,
상품 금액은 최초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됩니다.
- 신용카드 : 주문 당일 승인 취소를 진행해드리며, 카드사 매입 이후 취소시 카드사 영업일 3~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무통장입금 : 상담시 안내주신 계좌로 환불 진행되며, 상담일 기준 1일이내 안내계좌로 환불됩니다.